간만에 또 후기를 남기는 군요.

 

오늘 후기로 남길 탄산음료는 바로 펩시제로 파인애플

(Pepsi Zero Sugar Pineapple Flavor)입니다.

 

요즘 제로 탄산음료의 인기에 힘입어 펩시의 다양한 맛들이

출시해줘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괜찮고 맛있는 맛들이 나왔으면 좋겠는데요 ...

 

파인애플하면 생각나는 색상이 노란색이라서 그런가

펩시제로 파인애플 역시도 노란색상이 많이 들어가는 편입니다.

 

 

 

다른건 다 탄산음료에서 보던 재료들인데 특이하게도 밀 함유가 표기되어있습니다.

밀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에겐 좀 주의가 필요할것 같네요. 

 

본격적인 후기를 적자면 

 

향은 풍선껌 비슷한 향과 약하게 제로 콜라 특유의 향,

파인애플 향이 나는 편입니다. 

 

 

 

맛은 처음에는 약간 신맛, 뒤에는 단맛

담백한 맛이나며, 풍선껌에서 느껴지는 비슷한 단맛이 나는 편입니다.

 

파인애플 맛이 전체적으로 많이 나는 편인데,

쿨피스나 환타 파인애플에서 느껴본 맛들과 비슷한 류의 파인애플 맛인것 같습니다.

 

펩시 제로 망고쪽과 유사하지만 확실히 차별점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망고쪽은 쉽게 물리지만 파인애플이 더 좋은것 같네요. 

 

칵테일을 만든다면 화이트 럼이나 보드카를 넣거나

파인애플 리큐르를 넣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