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바빠서 간만에 글을 쓰는 군요.

요 근래에는 술보다도 뭔가 음료를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 주스(Dole Sweetio Pineapple Juice)에 대한

후기를 남길까 합니다. 

큰거를 사야했는데 무슨 생각이 들었는지

쬐끄만 120ml사이즈를 여러개 묶음으로 샀습니다.

 

산 이유도 칵테일을 만들어마시면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에서 였죠.

작은 사이즈로 산 이유도 자주 마시는 것도 아닐텐데 

팩에 소량 포장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였습니다.

 

근데 분리수거를 생각을 못했네요. 

 

당류와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래도 뭐 어쨋든가 간에 55kcal라서 저는 그닥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들어간 것은 파인애플 농축과즙과 정제수가 끝입니다.

 

 

그래도 쬐끄만 주제에 자신이 파인애플 주스임을 확실하게 하고 있습니다. 

 

우선 향에 있어서는 달큰한 파인애플 향과 그 사이에

묘한 새콤한 냄새가 나는 편입니다. 

맛은 처음에는 묵직한 단맛이 나면서 뒤에 

새콤하고 시큼한 맛이 따라오고 또 끝에 묘한 쓴맛 그리고 떫은 맛이 있습니다.

 

점성이 있는지 입안에 묘하게 끈적함이 남는 편입니다.

 

뭔가 묘하게 파인애플 통조림을 먹을 때,

그 안에 단물맛과 좀 비슷한 경향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확실히 맛은 좋은 편이지만 

입가심용으로는 그렇게 좋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칵테일은 만든다면 위스키나 보드카, 진과 어울릴것 같네요.

무알콜 칵테일인 신데렐라를 만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 주스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음료를 찾고 즐기는데 있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