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후기로 남길 음료는 바로 

델몬트 팜앤홈 오렌지 주스(Del Monte Farm and home Orange Juice)입니다.

 

여러모로 오렌지주스를 좋아하는 저에게 있어서 

마트에서 자주 1+1행사를 하는 이 음료가 참 반가운 편이거든요. 

생각해보면 어렸을 적 델몬트 오렌지 주스 유리병에 차가운 보리차가 담긴 걸

자주 즐겨왔던 터라 반가운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전 이 플라스틱 병에도 종종 끓인 물을 담아다가 냉장고에 넣어두긴 합니다.

 

오렌지 농축액에 여타 다른 재료들이 들어간 식입니다.

그냥 우리가 아는 주스에 들어가는 재료들과 별반 차이가 없네요. 

 

향에 있어서는 새콤한 오렌지 향이 나는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단내가 적게나는게 이 음료의 특징일지도 모르겠네요. 

 

맛에 있어서는 처음에는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이 나면서 

뒤에는 좀 묘하게 쓰고 떫은 맛이 나는 편입니다.

입안에 산미가 좀 감도는 편이에요.

 

완전 단맛만 나는 오렌지 음료와는 다른 편이었습니다.

 

칵테일로 만든다면 역시 무난무난하게 보드카로 만드는 스크류드라이버

무알콜 칵테일로 유명한 신데렐라가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의 저의 델몬트 팜앤홈 오렌지 주스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음료를 찾고 즐기는데 있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