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후기로 남길 술은 또 스미노프 보드카입니다.

그 중 스미노프 그린 애플(Smirnoff Green Apple)이죠.

 

이 친구는 가향 보드카입니다.

후기가 띄엄띄엄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보드카에 대한

저의 관심이 많아진 편입니다.

 

뭔가 나이가 들수록 좀 더 깔끔한 보드카에 대해서 찾게 되더군요.

 

Alc 35% / 200ml 로 레드보다는 그래도 5% 낮은 편입니다.

술을 못하는 분들에게 있어서 5도 차이는 거기서 거기겠지만...

 

술의 전투력이 쬐끔더 낮아졌다는 사실에서 묘하게 크게 와닿는 부분이 있거든요. 

우선 향에 있어서는 달달하고 은은한 청사과 향이 나는 편입니다.

약간 사과 음료수에서 자주 맡아본 달달한 사과향이라고 하면 생각하기 편할 것 같네요.

 

맛은 처음에는 단맛이 살짝나며, 뒤에는 사과맛이 나는 편입니다.

입안에 머금고 있으면 단맛과 그 사이에 매운맛씁쓸한 맛, 쓴맛이 나는 편이죠.

 

한 모금 삼키고 나면 그래도 보드카답게 목이 뜨거워지는 편입니다.

사과향과 맛을 냈다는 것이지 보드카의 특징을 잃지 않을만큼의 맛, 그리고 깔끔함이

특징입니다.

 

짭짤한 음식이나 나름 기름진 음식과도 어울리겠지만

묘하게 생선 회와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뭐 페어링은 먹는 사람의 마음이니까요.

 

칵테일로 굳이 만든다면 사과 리큐르인 애플퍼커나 사과 주스와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사과를 메인으로 한 칵테일 음료로 만들면 어울릴 것 같네요.

 

오늘 저의 스미노프 그린 애플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술을 찾고 즐기는데 있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