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친구, 운동을 하기엔

체력이 딸리는 날 저렴하게 살수 있는 에너지 음료!

 

바로 오늘 다룰 핫식스 더킹 제로(Hot6 The King Zero)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몰랐는데 핫식스가 어느순간부터 더 킹이라는 명칭에

디자인도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저는 운동을 하러 가야겠는데 야간 이후 비번일이라

몸에 힘이 다 소진된 상태라 어쩔수 없이 1+1으로 사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핫식스는 1+1을 잘해줘서 필요할때마다 사마셨던것 같네요.

 

 

 

카페인, 타우린 관련 재료보단

저는 당근추출액이 들어있다는 사실이 좀 놀라웠습니다.

 

거기에 10Kcal밖에 안한다는 점도 좀 놀랐어요. 

보통 에너지 음료는 다 높지 않았던가 ? 

 

본격적인 후기를 남기자면 

 

색은 보라색, 좀 연한 보라색에 가깝습니다.

 

향은 달달하고 청량한 포도 음료 향이 나는데

이쪽도 샤인머스켓 비슷한 향이 나요 

 

전체적으로 탄산이 그렇게 강하진 않습니다. 

 

맛은 처음에는 단맛과 신맛,

약한 떫은 맛이 있으며, 전체적으로 포도맛 탄산음료와 

가까워요. 

 

맛으로 먹는 음료라는 느낌보단 확실히 

에너지 음료같다는 느낌이네요. 

 

칵테일을 만든다면 예거밤이나 보드카밤을 만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확실히 에너지 음료라서 그런가 

먹고 운동할 땐 몰랐는데 힘을 땡겨서 쓰는 음료라서 그런가

이후에 상당히 몸이 떨리고 피로감이 몰려오더군요. 

 

저는 좀 가려서 마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저의 핫식스 더 킹 제로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음료와 술을 찾고 즐기는데 있어, 작은 이정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