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가끔 실수로 사는 음료들이 있습니다.

 

오늘에 멘토스 스파클링워터 자몽

(Mentos Grapefruit Sparking Water)같은 경우처럼 말이죠.

 

분명히 사기전만 해도... 탄산음료로 보였는데 

탄산수인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멘토스에서 탄산음료도 만들어 파는구나!

했었는데, 마셔보고 나니 탄산수도 만들어 파는구나! 하고 놀랐네요.

 

세상에 이런 디자인 비쥬얼이 어떻게 봐서 탄산수야... 

 

그렇게 잘 팔리는 케이스는 아닌지 정작 음료코너가 아닌

할인코너에 옹기종기 모여서 살고 있었습니다. 

 

 

탄산수치곤 향료가 많이 들어가며, 제로 칼로리입니다. 

맛을 낸게 아니라 향만 내긴 했다지만 좀 의외였어요. 

 

본격적인 후기를 남기자면 

 

무색 투명하며, 향은 달콤하고 새콤한 자몽냄새가

나는 편입니다. 

 

 

하지만 맛은 처음에는 신맛, 쓴맛 

떫은 맛과 자몽향 때문에 그런지 자몽맛이 살짝 나는 것처럼

느껴지는 탄산수입니다.

 

향에 취해서 뇌가 자몽맛이 난다고 착각을 하는 것 같아요.

 

그냥 마시면 향만 나는 탄산수라서 활용을 한다면

아마도 하이볼류를 만들면 괜찮을 것 같네요.

 

대신에 약간에 단맛을 내줄 시럽을 넣는게 잘 맞을것 같습니다.

 

오늘 저의 멘토스 스파클링워터 자몽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음료와 술을 찾고 즐기는데 있어

이런 글이 약간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