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후기로 남길 술은 자주 과일 맥주라고

소개되지만 현실은 기타주류인 망고링고(Mango Lingo)에

대한 후기를 남길까 싶습니다.

 

도수도 도수지만 맥아의 함류량이 맥주에

비해서 작기 때문에 맥주라고 분류하긴 어려울 것 같네요,

앞에서도 자신을 과실 혼합주류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리뉴얼되면서 맛도 좀 개편되었더군요.

맛에 대한 후기는 제일 마지막에 남기도록 하죠.

 

망고를 컨셉으로 잡은 라들러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예전에는 앵무새가 그려져 있었다면 지금은 그냥

망고에 상당히 취중된 디자인이되었죠.

 

 

Alc 2.5% /500ml로 도수가 낮은 편이네요.

 

망고농축과즙과 청사과 농축액과 기타 여러 향이나는 합성향료가

들어있습니다.

 

과일의 향과 맛, 그리고 낮은 도수를 통해서 음료수처럼

즐기기 좋은 술이죠.

사실상 레이디킬러술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타이완 비어 망고를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현지화시킨 느낌이 강합니다.

 

 

우선은 혼합주임에도 불구하고 맥주처럼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게 특징입니다. 

 

거기에 바이젠 맥주처럼 뿌연 노란색,망고색에 가까운 

색을 내는게 눈에 띄는 군요.

 

탄산도 나쁘지 않아서 목넘김은 괜찮은 편입니다.

망고맛이나는 탄산음료처럼 즐길 수 있을만큼

 

향에 있어서는 과일향, 망고향이 나는 편이며,

희미하게나마 구수한 맥아의 향도 나는 편입니다.

 

맛에 있어서는 리뉴얼전에는 끝에 항상 맥아 특유의

구수한 곡물맛이 나서 조금 깨는 편이었는데

리뉴얼을 거치고 나선 그런 곡물맛이 없어지고

망고, 과일과 달달한 맛에 집중할 수 있을 정도로

과일 맛만 나도록 바뀌었더군요.

 

아마도 그런 맛에 불만인 사람이 많았던 모양입니다.

전체적으로 타이완 비어 망고에 가까워진 느낌이에요.

 

달달한 맛을 즐기기에는 남녀노소 상관이 없이

그냥 입맛에 맞는 사람들은 자주 찾을 맛이 되었습니다.

 

매운 음식이나 짭짤한 음식과 먹으면 매움을 중화시키고

짠 음식과는 단짠단짠 조합을 이룰수 있을 것 같네요.

 

마트에 가면 하이트 진로 맥주들은 자주 

할인 쿠폰을 배치해두는데 좀 먼 미래에는 얘도 할인을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가지게 됩니다.

솔직히 가격만 더 싸진다면 더 자주 찾을 것 같네요.

[스타우트도 좀 자주 할인했으면...]

 

전에는 조금 아쉬운 맛이였지만 리뉴얼 이후에는 호감가는 맛으로

바뀌었습니다. 

 

더울 때 쓴맛도 쌉쌀한 맛도 별로라면 찾게될것 같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