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분명히 왔지만 저의 발의 동창에겐 봄이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탄산음료와 무알콜맥주로 투쟁을 하고 있죠.

 

오늘은 최근 핫딜로 구매한 곰표 논알콜(Gompyo Non-Alcoholic)후기를 남길가해서

왔습니다. 

 

원판인 곰표 밀맥주도 그렇고 섬머에일도 나름 괜찮게 접했던 터라

이 친구가 논알콜 버전으로 나올 줄 몰랐습니다.

 

항상 무알콜 맥주들은 대형 맥주사들의 전유물인줄 알았거든요.

그걸 또 세븐브로이가 해내다니... 

 

눈에 띄는 재료라기보단 패션후르츠, 복숭아, 파인애플 추출물이 들어간게

눈에 띄는군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복숭아와 밀이 함류되어 있어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들은 주의하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향에 있어서는 원판의 향과 비슷한 편입니다.

약간 비누냄새, 향수냄새에 가깝지만 패션후르츠 향이 잘 나는 편이며,

꽃향이나 풀향, 과일향이 나는 편입니다.

과일향은 확실히 복숭아 추출물 덕분인지 복숭아향이 나는 편입니다.

 

묘하게 신맛나는 냄새가 나기도 해요. 

맛은 첫 만남은 신맛 그리고 뒤에는 쓴맛과 끝에 구수함이 남는 다소

특이한 조합입니다.

약간의 쇠맛 비슷한 맛도 나는 편입니다.

 

입안에 쓴맛과 신맛이 좀 오래남아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뭔가 묘하게 싱거워요.

알코올의 빈자리가 이렇게 클줄이야...

 

무알콜 맥주들이 보통 향과 맛이 줄어들긴 해지만

확실히 곰표 논알콜은 맛과 향에서 둘다 노력한 느낌은 있습니다.

 

좀 싱거워서 그렇지.

여러모로 특이한 경험이되었습니다.

 

이런 무알콜 맥주도 나올수 있구나! 하는 신기함 

그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맛좋은 무알콜 맥주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어요. 

 

세븐브로이에서 나온 다른 두 무알콜맥주도 있긴한데

그건 다음에 다루는게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저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음료와 술을 찾는데 있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