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후기로 남길 무알콜 맥주는 곰표에 이어서

넌, 강서 (Non, Gengseo) 입니다.

 

사실상 넌을 (Non Alcoholic)에서 넌을 때어와서 마치 You처럼 사용한

말장난 같은 이름을 사용했더군요.  

오리지널과 다른 디자인에 좀 더 산뜻한 느낌입니다.

 

Alc 0.0% /355ml이며 곰표와 같은 용량이에요.

열량도 58kcal밖에 안합니다.

 

 

들어가는 재료도 일반적인 맥주와는 차이가 없네요.

조금 궁금한 점이라면 오리지널 재료때와 같은 맥아나 홉을 썼는지 궁금하긴하네요.

 

 

향에 있어서는 열대 과일꽃향을 지향하고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풀향과 고소한 곡물빵향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거기에 묘한 쇠비릿내,자전거 매장에서 맡아본 냄새 비슷한게 나요.

 

생각보다 거품도 두껍게 나오며, 구리나 호박빛에 가까운 색을 내는 편입니다.

처음에는 쓴맛, 탄맛, 고소한 빵과 곡물맛이나고

생각보다 좀 묵직한 맛입니다.

 

전체적으로 입안에 쓴맛과 탄맛이 많이 남지만 구수한 맛이 많이 느껴져서

맛을 커버해주는 편이에요.

 

단맛은 느끼기 힘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른 요리들과 두루두루 어울릴 것 같은 맛입니다.

고기랑 먹어도 좋을 것 같고, 치킨이나 튀김 같은 요리와도 어울릴 것 같아요.

 

 깐풍기같은 요리와 무척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뭐 저의 개인적인 페어링에 대한 의견이지만요.

 

아무튼 오늘 저의 넌, 강서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또 다른 음료나 술에 대한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술을 찾고 즐기는데 있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