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후기로 남길 탄산음료는 저번에 제로 스파클링 배에 이어

제로 스파클링 자두(Zero Sparking Plum)입니다.

 

예전 글에서 정정할 부분은 빨간색이라서 사과인줄 알고 사과라고

생각했던 부분인데... 오늘 보니 자두더군요.

자두... 사과 좀 헷갈리는 디자인이긴 합니다.

배와 마찬가지로 이 친구도 포스트 바이오틱스 함유라고 표기가 되어있네요.

 

지금보니 사과의 붉은 색이라기보단 잘 익은 보랏빛과 자주색 고구마 색에 가까운

붉은 계통이었습니다.

 

 

배와 마찬가지로 몽크후르츠가 들어간다는 점

자주색 고구마 색소가 들어간다는 사실... 그리고 우유, 대두 함유 표기가 되어있네요.

350ml 제로 칼로리입니다.

 

 

본격적인 후기를 남기자면... 

 

색은 연한 빨간색, 핑크색에 가까운 편입니다.

탄산은 제법 있으며, 청량하고 목넘김도 나쁘지 않아요.

탄산음료치곤 조금 강한 느낌이 있네요.

 

향은 새콤하면서도 달달한 그리고 신냄새가 나는 자두 냄새가 나는 편입니다.

자두 아이스크림에서 맡았던 자두향과 비슷하네요.

 

맛은 처음에는 쓴맛이 뒤에는 단맛이 나며,

새콤한 자두맛이 많이 나는 편입니다.

 

끝에는 약간 떫은 맛이 입안에 남아요.

자두맛 아이스크림은 자주 즐겼지만 자두맛 탄산음료는 생소한것 같습니다.

아마 기억에 남는게 없는 걸로 보아 이 친구가 처음이지 않았나~ 싶네요.

 

본판 자체가 괜찮아서 칵테일로 만들어 먹을 일이 있나 싶지만

비슷한 계통인 복숭아 맛을 살린 리큐르인 피치트리를 조금 넣어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얼음을 채운잔에 피치트리를 25-35ml넣고 제로 스파클링 자두로 채운뒤에

숟가락 같은 걸로 들썩여주는 거죠. 

 

오늘 저의 제로 스파클링 자두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음료를 찾고 즐기는데 있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