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후기로 남길 탄산음료는 코카콜라 제로 제로(Coca-Cola Zero Zero)입니다,

좀 특이하게도 기존의 제로 슈거(Zero Sugar)에 제로 카페인(Zero Caffeine)입니다.

 

설탕도 카페인도 빼면 도대체 뭐가 남는것인가...  

솔직히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250ml에 제로 칼로리 

디자인은 위에 금색 줄을 넣었는데 묘하게 바닐라 디자인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레몬때의 노란색과는 전혀 다르긴 하지만

레몬하고도 비슷한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재료에 특별한 점은 모르겠습니다. 

그냥 나트륨이 15mg들어갔다는 점이 끝?

 

 

거품은 잘나는 편이지만 막상 마셔보면 탄산이 그렇게 

강하진 않습니다.

약간 김빠진 콜라 같은 느낌, 톡쏘는 청량함이 부족하게 느껴지네요.

 

혹시라도 뭐 보관상의 문제인지 아니면 원래부터 탄산이 이렇게

약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향은 전체적으로 콜라향은 나는 편이나 

단내나 콜라 특유의 향은 적은 편입니다.

상쾌한 향은 나는데 그렇게 크게 와닿진 않아요.

 

전체적으로 단맛이나 콜라 특유의 맛, 수정과 비슷한 맛은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싱거운 편이며, 제로 음료수 중에서는 특이하게도 산미가 좀 있어요.

 

그래도 끝에 입안에 묘한 담백한 느낌을 줍니다.

전체적으로 좋게 표현하면 깔끔하고 나쁘게 표현하면 많이 싱거워요. 

 

오리지널 코카콜라의 깊은 단맛이나 청량감, 톡쏘는 느낌도 없어서

또 사먹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런거 낼 빠엔 미국처럼 코카콜라 체리나 바닐라를 출시해주면 좋겠는데...

 

굳이 칵테일로 만들어야한다면 단맛이나는 리큐르를 넣는 쪽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얘는 뭔가 잭콕을 만들어도 술 본연의 드라이함이나 쓴맛을 감추기는 어려울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실패한 음료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저의 코카콜라 제로 제로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음료를 찾고 즐기는데 있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