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맥주 후기를 남길 수 있게 되었군요.

 

오늘 후기로 남길 국산 맥주는 바로 

크러시 맥주(Krush Beer)입니다.

캔 옆에 클라우드 크러시라고 적어둠으로써

사실상 클라우드 맥주의 파생 맥주 정도로 보이네요.

 

하늘색과 파란색, 흰색으로 캔을 디자인 해두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줬네요.

 

 

대기업 맥주답게 영양강화제가 1,2 들어갑니다.

그 외에 변성호프 추출물도 들어가는데 효모가 자라는데

있어서 추가적인 영양분을 넣는게 아닌가 싶네요.

 

이 맥주를 만드는 과정중 끓이는 과정에서 홉을 살짝 데치듯이

넣었다가 빼는 식으로 해서 향은 넣되, 쓴맛을 줄이는 과정을 한다는데

자세한 건 모르겠습니다. 

 

본격적인 후기를 남기자면 

 

우선 밝고 투명한 황금색을 띄며,

거품은 금방 꺼지는 편입니다.

 

 

희미한 홉향, 풀향, 씁쓸한 향과 약하게

곡물향이 나는 편입니다. 

 

처음 맛은 씁쓸한 맛과 뒤에 고소한 곡물 맛이 나며,

뒤에 확실히 단맛이 도는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소맥으로 먹는 맥주라는 느낌도 있지만 

가벼운 감이 있어서 매운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에 어울리는 맥주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싱겁진 않지만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은 적네요.

 

오늘 저의 크러시 맥주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술을 찾고 즐기는데 있어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